더마틱스 울트라 효과 가격

흉터 예방 연고 더마틱스 울트라는임상 실험으로 입증된 CPX성분과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는 실리콘 제품입니다. 더마틱스 울트라는 흉터를 평평하고 부드럽게 완화시키는 효능이 입장된 제품입니다. 단 흉터를 없애는 마법 같은 연고는 아니고 흉터를 예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2년 미만의 붉고 솟아오른 흉터에 사용하였을 때 효과가 있다고 하며, 최소 2개월 이상은 꾸준히 사용을 해야 흉터를 흐리고, 부드럽고, 평평하게 개선시켜 줍니다.

더마틱스 울트라 효능

  • 실리콘 성분은 1970년대부터 흉터 관리에 사용되어져왔습니다. 실리콘 성분은 피부 보습을 유지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서 흉터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 비타민 C는 색소 개선과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흉터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 더마틱스 울트라는 임상 실험으로 흉터 관리 효과를 입증 받은 제품입니다.
  • 더마틱스 울트라는 흉터 부위에 수화작용과 흉터 부위에 막을 형성합니다. 이러한 작용은 콜라겐의 형성을 관리하고, 흉터의 외형을 개선시킵니다. 비정상적인 흉터는 콜라겐이 더욱 많이 쌓여서 생성되기 때문입니다.
  • 2년 이하의 붉고 솟아오른 흉터에 효과가 뛰어나며, 여드름이나 수두흉터와 같이 움푹 파인 흉터 완화에 대한 임상 논문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더마틱스 울트라는 수술 후나 외상 후 발생할 수 있는 흉터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연고입니다. 꾸준히 발라야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파인 흉터에는 효과가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즉 흉터가 자리잡기 전이나 커지기 전에 예방을 하기 위해 발라주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더마틱스 울트라 사용법

상처가 치유되거나 수술 부위가 봉합되고 난 후에 생성되는 비후성 반흔이나 켈로이드에 작용을 하는 제품이니, 상처가 완전히 아물고 나서 바로 발라주시면 됩니다. 하루아침 저녁으로 1일 2회 도포를 하시면 됩니다.

  1. 세안을 깨끗이 하고 나서 수건 등으로 피부를 완전히 말리세요.
  2. 흉터 부위에 완두콩 크기의 양을 놓고 얇게 발라주세요. 적은 양으로도 충분히 얇게 펴 바를 수 있습니다.
  3. 더마틱스 울트라가 건조되고 나면 그 위에 화장품이나 썬크림을 바를 수 있습니다.
  4. 많이 사용한다고 해서 효과가 증가하지 않기 때문에 과도한 사용을 자제해 주세요.
  5. 더마틱스 울트라는 밀폐보관이 기본이며 유효기간은 제조일로부터 3년입니다.

더마틱스 울트라 가격

더마틱스 울트라는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인터넷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대략 7g에 14,000원의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약국보다는 인터넷이 배송비를 포함해도 저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약국마다 가격 차이가 있지만요.

더마틱스 울트라는 드물게 가려움이나 발진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작용을 겪지 않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흉터 예방 제품들이 있습니다. 어떤 것이 효과가 좋은지는 아무도 알 수 없을 듯합니다. 사람마다 효과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이죠. 저도 최근에 입술 위에 흉터가 생겨서 이것저것 연고를 많이 사용해 봤는데 딱히 어느 제품이 더 효과가 있었다는 건 못 느꼈습니다. 
제가 사용했던 연고들은 콘투락투벡스, 더마틱스 울트라, 켈로코트, 노스카나 등이 있습니다. 다 어느 정도 효과를 본 것 같습니다. 한가지 연고를 고집하지 마시고 여러 가지의 연고를 나누어 발라 보고 가장 자신에 맞는 연고를 찾는 것이 좋을 듯하네요.

2020/01/26 - [도움되는 정보/생활 정보] - 흉터 연고 노스카나겔 가격

더마틱스 울트라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