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등급표 최신

미국 콩 스튜디오와 한국의 콩 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카카오 게임즈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RPG 게임 가디언 테일즈가 괜찮은 게임성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그럼 가디언 테일즈 등급표 최신 버전을 확인하세요.

 

 

1. 가디언 테일즈 등급표

가디언 테일즈에는 전용무기라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각 영웅들이 본인의 전용 무기를 장착함으로 더욱 강력해지는 시스템인데요. 이 시스템이 재밌긴 하지만 전용 무기가 필수가 돼버리는 현상이 생기기 마련이죠. 그래서 우리는 리세마라로 전용 무기를 획득하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가장 좋은 캐릭터 4가지와 그 영웅들의 전용 무기를 먼저 알아볼까요?

 

 

마리나

  • 역할은 탱커라고 하지만 공격, 방어 모두 좋다. 수속성이며 근접 계열이다.

PVP, PVE 모두에서 가장 상위권에 랭크되고 있는 마리나입니다. 높은 등급의 영웅들 중에 유일한 근접 영웅이며 전용무기 아르마다를 사용합니다. 마리나를 주 캐릭터로 하시려면 아르마다를 획득할 때까지 리세마라를 하셔야겠죠? 

 

밸런스가 가장 좋은 캐릭터이기 때문에 가장 선호되는 영웅입니다. 

 

 

플리트비체

  • 양손무기를 사용하는 전사형이다. 불검을 사용한다. 화속성이며 근접 계열.

PVE에서 가장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플리트비체입니다. 특히 전용무기인 프로미넌스를 장착하게 되면 최강의 화력과 버프 그리고 회복력을 보여줍니다. 당연히 플리트비체를 주력으로 삼으려면 프로미넌스를 얻을 때까지 리세마라를 진행하세요.

 

PVE에서 가장 강력한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PVP에 관심이 없다면 고려해볼만한 영웅입니다.

 

 

바리

  • 과일 바구니를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 지속성 영웅이다.

PVP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바리입니다. 광역 초장거리 평타를 날리는 캐릭터로 한방 한방이 강력합니다. 전용 무기는 메이릴을 사용하며 합니다.

 

 

티니아

  • 활을 사용하는 원거리 영웅. 지속성의 강력한 딜러이다.

PVE에서도 강력한 성능을 PVP에서는 더욱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티니아입니다. 종합적으로 밸런스가 잘 맞는 원딜 영웅입니다. 원딜 중에선 가장 강력한 화력을 선보이며, 특히 PVP에서는 근딜들은 접근 조차 힘들게 만듭니다. 티니아의 전용 무기는 사릉가입니다.

 

원거리를 좋아한다면 PVP, PVE 모두 괜찮은 성능을 자랑하는 티니아가 좋아보입니다.

 

 

가디언 테일즈 영웅 ★등급표

1성 린다, 레아, 동태, 아가사, 나이언, 밥, 제이, 페기, 다빈치, 하이퍼, 드래곤, 에일리, 케이트, 마리아, 블레이드, 오레리, 조이, 리사, 미나, 캉, 라오
2성 기사, 로레인, 레이첼, 페이/메이, 유즈, 기르가스, 에바, 락비, 헤카테, 마빈, 아이샤, 캐서린, 엘리라, 파비, 코코, 크레이그, 샤피라, 하얀 야수, 아오바, 마리안, 아카유키, 돌프, 카리나, 그레모리, 소히, 란팡, 에이미
3성  바리, 마리나, 플리트비체, 라피스, 루피나, 아라벨, 란, 에바(아이돌), 유진, 티니아

 

 

가디언 테일즈 리세마라

꼭 리세마라를 해야 할까요? 너무 지루한데요?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과감히 리세마라를 포기하고 게임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가디언 테일즈는 수동으로 조작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PVE는 컨트롤로 어느 정도 극복이 가능하다 볼 수 있습니다. 또한 PVE만 주로 하실 거라면 좋은 무기를 가지고 쉽게 클리어하는 것보다 더 성취감을 느낄 수 있죠. 

 

하지만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전용무기를 획득할 수 있겠지라는 막연함으로 게임을 하다보면 언젠가는 지치는 당신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디언 테일즈의 뽑기 확률은 낮은 편이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