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4가지 방법

인스타 스토리를 보게 되면 흔적이 남습니다. 그래서 껄끄러운 사람의 스토리를 실수로 눌렀을 때 곤란할 때가 있는데요. 근데 사실 별로 곤란해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냥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면 진짜 아무 일도 아니거든요. 그리고 해당 인스타 주인도 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그럼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 4가지 방법 확인하시고 맘 편히 가지시길 바랍니다.

 

 

1.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필요 없다

사람이 살다 보면 실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진짜 실수로 잘못 터치할 경우가 있다는 이야기죠. 만약 서로 맞 팔로우가 되어있지 않은 대상의 스토리를 몰래 봤다 한들 크게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셔도 됩니다. 그냥 갑자기 궁금해서 본거지 그것을 본 것이 부끄러운 일도 아니며 해서 안될 일도 아니니까 말이죠. 우리는 살면서 생기지도 않을 걱정들만 하고 삽니다. 일어나지도 않을 걱정들로 괜히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대다수의 일을 그냥 그려려니 하면서 넘기시길 바랍니다. 

 

내 입장에서는 화끈 거리는 부끄러운 일일 수 있겠지만 해당 대상은 크게 개의치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니 당당하게 인스타 스토리를 보십시오. 또한 스토리를 올린 다는 것은 누군가 봐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올리는 것이니까요. 

 

하! 지! 만! 진짜 껄끄러운 사람들이 있죠? 세상을 살면서 서로 등을 돌린 사람들일 경우나, 원수지간 등등이 있으니까요. 그럴 경우에는 당연히 몰래 봐야 합니다. 그럼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 4가지 방법의 장단점을 확인하시고 사용하세요.

 

 

2.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4가지 방법

각각의 방법마다 확연한 장단점이 존재합니다. 그러니 자신에게 가장 편한 방법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A. 비행기 모드 이용 방법

스마트폰에서 비행기 모드를 켜고 인스타 스토리를 보면 기록이 남지 않고 볼 수 있습니다. 단, 당연히 데이터 연결되어야 볼 수 있으니 와이파이는 필수겠죠? 비행기 모드는 본인의 스마트폰을 열고 설정 창을 열어 비행기 아이콘을 터치해서 불을 끄면 됩니다.

 

B. 몰래 보고 바로 차단하기

스토리를 봤는데 흔적을 지우고 싶을 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스토리를 본 뒤 대상을 24시간 동안 차단을 하면 흔적이 남지 않습니다. 하지만, 해당 대상이 인스타그램을 하루 종일 붙잡고 있는 사람이라면 당신이 스토리를 보는 그 짧은 순간에 당신의 흔적을 캐치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하루종일 인스타그램을 붙잡고 있는 사람들은 많습니다. 사람의 능력을 간과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에이 설마 몇 초 만에 봤겠어?"라는 안일한 생각이 당신의 부끄러움을 불러오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이 방법은 웬만하면 사용하지 말고 진짜 실수로 스토리를 잘못 눌렀을 때 해결책으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단, 24시간 동안 차단을 해야 하며 24시간 이내에 차단을 풀게 되면 흔적이 남으니 주의하세요.

 

 

C. 그냥 편하게 인스타 구경용 부계정을 만듭시다.

이 방법이 필자는 가장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의 스토리를 보고 싶을 때 그냥 부계정을 만들어서 마음 편히 구경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비공개가 되어 있다면 맞팔로우 신청을 해서 당당하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껄끄러운 대상의 인스타에 당당히 댓글도 달 수 있습니다. 단, 이중자아가 가능한 사람만 할 수 있겠죠? 그러니 조용히 구경만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D.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 사이트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은 방법입니다. 왜 인스타그램을 보는데 다른 사이트를 통해 봐야 하며, 인터넷에 있는 수많은 사이트들은 100% 신뢰할 수 없습니다. 어떤 악성코드가 심어져 있을지도 모르고, 어떤 변수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타인의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 보기 위해 사이트까지 이용하는 것은 좋지 못한 선택인 듯합니다.

 

C의 부계정을 만들어서 편하게 보는 방법도 있는데 굳이죠? 인스타그램이 워낙 사용자가 많아지니 별에 별 부가적인 사이트들이 생겨나고 있는데 공식적인 사이트들이 아니면 사용을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어떤 바이러스와 어떤 악성코드가 심어져 있을지 아무도 모르며, 우리는 늘 범죄자들의 공격에 대비를 해야 하니까요. 언제나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시길 바랍니다. 위험은 언제나 우리 곁에 도사리고 있습니다. 그럼 안전하게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를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