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상품권 입장 (회원권 필요 없음)

전 세계에서 월마트 다음으로 매출이 높은 회사 코스트코입니다. 대부분의 유통 공룡기업들이 한국에 들어와서는 고전을 면치 못했는데 유독 코스트코만은 한국에서 잘 나가고 있습니다. 창고형 마트로 저렴한 가격과 좋은 품질의 제품이 많았던 것이 한국인의 소비성향과 잘 맞아떨어진 것이 아닌가 합니다. 한국에도 총 16개의 매장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붐비고 있죠. 일반 마트 갈 때 보다 코스트코 갈 때면 더 설레는 느낌은 저만 그런 것인가요? 아무튼 저는 집에서 걸어서 15분 거리에 코스트코가 있어서 자주 애용하는 편입니다.

코스트코 상품권 입장

코스트코는 입장을 하려면 회원권이나 현대카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그것들이 없어도 입장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코스트코에서 발행하는 상품권을 사서 입장을 하고 물건 결제를 상품권으로 하는 것이죠. 코스트코를 많이 이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회원권이 부담스럽게 작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상품권을 구매해서 가끔 가시는 분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코스트코 상품권은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배송비로 인해 상품권의 액면가보다 1~2천 원 정도 더 비싸게 살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가끔 가면 회원권을 사는 거보다 이게 더 싸니까 자신의 소비성향을 잘 판단해서 행동을 해야 할 듯합니다. 그럼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하셔서 즐거운 쇼핑 하시길 바랍니다.

코스트코 이용 자주 찾는 질문 정리

  • 코스트코에서 결제 가능한 신용카드는 무엇인가요? 
    회원님께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자 2019년 5월 24일부터 코스트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는 모든 결제 수단이 현대카드 또는 현금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현대백화점 카드는 제외됩니다.)
  • 코스트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 결제시에도 M포인트 또는 H-Coin 적립이 되나요?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로 결제 시에는 코스트코에서 사용 가능한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로만 적립되며, 기타 현대카드의 포인트 적립은 사용하고 계신 카드별 혜택이 상이하므로, 현대카드 콜센터(1577-6000)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 바우처는 언제 발송되나요?
    적립된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를 바우처로 발행하여 매년 12월, 연 1회 제공될 예정입니다. (기존과 동일하게 코스트코 유효회원 본인 / 가족회원만 매장 계산대에서 사용가능. 푸드코트 사용불가) 적립된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가 5,000포인트 미만인 경우 다음 해로 이월되어 합산 제공됩니다.
  • 코스트코 리워드 삼성카드 바우처는 어떻게 되나요?
    코스트코 코리아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 2019년 5월 23일 이전 결제분까지 적립되며, 발급된 바우처 유효기간까지 코스트코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적립된 삼성카드 코스트코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2019년 5월 23일까지는 코스트코 포인트가 정상적으로 적립되며, 바우처로 발행되지 않은 잔여 코스트코 포인트는 삼성카드 빅포인트로 전환되거나 코스트코 바우처로 발행해 드립니다. 본인이 직접 삼성카드사에 전환 신청하지 않을 경우 5월 23일까지 적립분은 삼성카드 빅포인트로 자동 전환됩니다. 잔여 포인트는 삼성카드 콜센터 1588-8700에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기존에 발급받으 현대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휴면정지회원(12개월 이상 무실적 카드)의 경우 현대카드 콜센터(1577-6000)에 문의하신 후 코스트코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