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티코스메틱 기업정보 (중국 화장품 관련주)

※ 본글은 오가닉티코스메틱 사업보고서와 공개자료를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1  오가닉티코스메틱

기업명 : 오가닉티코스메틱스홀딩스컴퍼니리미티드 [ORGANIC TEA COSMETICS HOLDINGS COMPANY LIMITED]
법인설립 : 2012년 11월 27일
대표자 : 채정망 
주소 : No.49-51 Bonham Strand West, HONG KONG S.A.R Unit D, 11/F., Four Seas Communications Bank Building
주업종 : 지주회사
사원수 : 285명
전화번호 : 86-599-8508611
홈페이지 : http://www.organictea-cosmetics.com/
기업구분 : 코스닥시장
공모가 : 4,000원

주요 관계회사 현황

회사명 구분
통호무역 스킨케어 제품의 도매, 판매 및 수출입 업무
해천약업 유아용 화장품 제조
조농실업 유아용 화장품 제조

 

 


 2  오가닉티코스메틱 주요사업

오가닉티코스메틱은 중국내 유아를 대상으로 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의 피부케어, 클린징 제품 등과 모기퇴치약, 파우더 등과 같은 여름용 화장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영유아용 화장품 중국기업입니다.

 

1. 사업 내용

  • 유아용 화장품을 자체 생산과 OEM 방식을 통해 제품을 생산.
  • 93개의 대리상을 통하여 2~3선 도시에 위치한 약국과 유아용 전문점을 위주로 제품을 납품.
  • 피부케어 화장품, 클렌징 화장품, 기능성 화장품, 여름용 화장품, 영아용 화장품, 임산부용 화장품, 유아용 프리미엄 화장품 등으로 크게 7가지로 구분.
  • 차에서 추출한 폴리페놀, 사포닌 등을 원재료로 한 제품을 생산.

 

2. 매출 비중

구분
2021년 1분기
매출액 비중
클렌징화장품
시리즈
35,218,108 8.98%
피부케어화장품
시리즈
0 0.00%
여름용화장품
시리즈
97,493,918 24.86%
기능성화장품
시리즈
29,881,417 7.62%
영아용화장품
시리즈
120,729,444 30.79%
임산부용화장품
시리즈
75,180,075 19.17%
유아용화장품
(프리미엄)시리즈
33,659,115 8.58%

 

3. 시장 규모 및 전망

  • 글로벌 화장품/퍼스날 케어 시장은 2009년 3,590억 달러(약 430.9조원)에서 2014년 4,645억 달러(약 557.4조억원)로 연평균 5.3% 성장.
  • 중국 유아용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약 18.9억달러로 중국 전체 화장품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약 4%로 점차 확대되고 있는 추세.

 


 4  오가닉티코스메틱 주요연혁

  • 2020년 : 마스크 사업 진출
  • 2019년 :'TeaBaby' 가맹점 2000개 돌파

 

 

베트남 여행 가이드 (경비, 준비물, 여행지, 코스)

한국인이 가장 많이 가는 여행 국가중 하나인 베트남(베트남 사회주의 공화국)은 동남아시아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도차이나 반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나라입니다. 북쪽으로는 중국, 서쪽으로

luckysevens.tistory.com

 

 

일본 여행 가이드 (주요도시 여행코스, 맛집, 숙소 총정리)

 1 일본 여행 가이드 일본은 한 때 전 세계 50대 기업 중 무려 33개가 일본기업이던 시절이 있었을만큼 대호황기가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1990년대에 일본 여행은 한국에 비해 발달한 도시를 경험

luckysevens.tistory.com

 

 

태국 방콕 여행 코스, 맛집, 숙소 추천 가이드

 1 방콕 여행 가이드 방콕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도시로 여행자들의 천국이라 불리는 곳입니다. 특히 배낭 여행자들의 천국이라 불리는 카오산 로드는 현지인보다 외국인

luckysevens.tistory.com

 

 

타이베이 여행 가이드 요약 (경비, 코스, 맛집 추천)

타이베이는 272㎢의 면적에 약 270만 명이 살고 있는 대만의 수도입니다. 도심 관광, 식도락부터 놀라운 자연경관까지 다양한 매력이 있는 타이베이 여행 가이드 요약 시작합니다.  1 타이베이 여

luckyseven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