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모르게 깜빡 잊고 있었던 고프로 구독 자동 결제가 될 수 있으니 꼭 취소하세요.
고프로 구독이 되어 있는지도 몰랐는데 결제가 되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니 환불이 안된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고프로 고객센터입니다.
발효일: 2020년 9월 16일
귀하의 GoPro 구독(이하 "구독")은 본 GoPro 구독 이용 약관("구독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다음과 같은 사항이 특히 중요합니다.
귀하의 구독은 자동으로 갱신되며 귀하 또는 당사가 해지할 때까지 요금이 부과됩니다. 요금은 구매 전에 공개되고 구매 후에 이메일을 통해 확인됩니다.
구독 시 3항에 설명된 무료 소개 체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6항에 설명된 대로 청구 기간이 도래하면 언제라도 구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해지가 발효될 때까지 모든 구독 혜택을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금액은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귀하가 Apple 또는 Google Play 등의 AppStore를 통해 구독 상품을 구매한 경우에는 구독의 관리 및/또는 해지 시 반드시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제안에는 추가 제한이 적용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제안 시점에 고지됩니다.
본 구독 약관(아래 언급된 기타 문서 포함)은 귀하와 GoPro Inc. 간에 체결한 법적 계약으로, 귀하가 구독 시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GoPro 이용 약관(법적 책임 제한, 중재 계약 및 집단 소송 권리 포기 포함) 및 귀하가 계정을 등록할 때 동의한 GoPro 개인정보 보호정책 또한 귀하의 구독에 적용되며 본 구독 약관의 일부로 참조에 의해 통합됩니다.
구독 약관의 적용을 받지 않으려면 구독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귀하가 당사에 이메일 주소를 제공할 경우 당사는 7항에 따라 본 구독 약관에 관한 일체의 통지를 전자적 수단을 통해 귀하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발효일이 2020년 9월 16일 인 걸 보니 그전까지는 환불이 아래의 절차대로 하면 된 거 같은데 이제는 안된다고 하네요.
고프로(GoPro)의 구독 환불 방법은 아래와 같은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1. 구독을 취소하십시오 : 환불을 요청하기 전에 구독을 취소해야 합니다. 구독을 취소하려면 고프로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그런 다음 구독 관리 섹션으로 이동하여 구독을 취소할 수 있는 옵션을 찾으세요. 구독을 취소하는 방법은 고프로 웹사이트나 앱의 인터페이스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2. 환불 요청 : 구독을 취소한 후에는 고프로 고객 지원팀에 환불을 요청해야 합니다. 환불 요청을 제출하려면 고프로 웹사이트의 고객 지원 섹션으로 이동하거나 고프로의 고객 지원 이메일로 문의하세요. 환불 요청 시 구독 취소 날짜와 구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환불 처리 : 고프로 고객 지원팀은 환불 요청을 검토한 후에 환불 처리 여부를 결정합니다. 환불이 승인되면 원래 결제 수단으로 환불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처리 시간은 지연될 수 있으며, 지불 방법 및 환불 정책에 따라 환불 처리까지 걸리는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위 단계를 따르면 고프로 구독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 정책은 고프로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지침을 따라야 할 수도 있습니다. 환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고프로 고객 지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우측 상단에 지원으로 들어갑니다.
지원 페이지로 들어가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서 문의하기를 클릭합니다.
영업시간 동안 문의를 할 수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8시 ~ 오후 5시 홍콩 표준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