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PURA(순수한)+DAK(닭) 이라는 두 단어를 조합하여 이름을 지었다고 하지만
명품 브랜드 프라다를 모방한 치킨 브랜드임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2014년 10월에 1호점이 오픈했고 현재는 250호점이 넘는 가맹점이 있다.
2019년 우수프랜차이즈 1등급 지정
2019년 20회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2년 연속 수상 (한국 프랜차이즈 산업협회)
필리핀에도 체인점이 있다.
배달 치킨 전문점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푸라닭이지만 홀도 있는 가맹점이 제법 있습니다. 푸라닭 가게의 인테리어는 화이트 톤을 이용해서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을 주는데 디자인 적으로 봤을 때 훌륭한 듯합니다. 최근 나온 프랜차이즈 치킨 중에선 맛도 그렇고 개인적으로 가장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푸라닭 메뉴추천
필자는 푸라닭을 3년 전에 처음 맛봤습니다. 처음 먹을 때 상당히 맛있게 먹었고 그 뒤로 치킨이라면 푸라닭만 시켜 먹고 있었습니다. 항상 시켜먹던 게 치킨마요와 블랙 알리오라 계속 그것만 시켜먹으니 조금 질리는 감이 있어서 다른 걸 시켜봤습니다. 최근에 더 차이나라는 신 메뉴를 시켜봤고 악마 치킨도 시켜 먹어봤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둘 다 별로 였습니다. 맛이라는 게 개인차가 크겠지만 전 별로였습니다. 고추 마요는 제가 지인들에게 정말 추천할 정도로 맛있는데 블랙 알리오도 맛있습니다.
- 고추 마요와 블랙 알리오는 정말 맛있다.
- 고추 마요와 블랙 알리오 강추한다.
그 외의 다른 푸라닭의 메뉴들도 많이 먹어 봤는데 기억에 남는 맛은 없었습니다. 확실히 고추 마요와 블랙 알리오만 기억에 남았습니다. 아.. 고추마요에 고추좀 더 넣어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푸라닭 관계자 분이 혹시 이 포스팅을 본다면 고추좀 더 넣어주세요.
푸라닭 메뉴
아무리 고추 마요와 블랙 알리오가 유명하고 맛있다고 한들 그래도 다른 메뉴들도 많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맛이라는게 개인차가 너무 크기 때문에 다른 메뉴들도 한번 살펴보고 주문하세요. 그래도 고추마요와 블랙 알리오가 정말 괜찮으니 추천드립니다.
- 그래도 푸라닭은 고추 마요와 블랙 알리오가 진리.
대한민국은 치킨 종류가 너무 많다.
한국에 존재하는 치킨 종류가 도대체 얼마나 될까요? 정말 궁금합니다. 너무나도 다양한 치킨 종류 때문에 치킨을 주문할 때마다 고민하게 되네요. 최근에는 푸라닭만 시켰지만 푸라닭 내에서도 이렇게 다양한 치킨 종류가 있으니 말이죠. 아 그리고 요즘 배달의 민족을 보다 보면 프렌차이가 아닌 일반 치킨 집들이 많이들 보이던데 가격도 싸고요. 앞으로는 프랜차이즈 치킨 말고 일반 치킨집들에서도 주문을 해봐야겠습니다. 그럼 맛있는 치킨 시켜 드시고 행복하세요!
- 대한민국에 치킨 메뉴는 도대체 몇개나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