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종류, 부작용

시중에 판매되는 다양한 에너지 드링크 중 효과가 강력하다고 소문난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는데요. 저 칼로리 제품부터 다양한 맛의 제품까지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럼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종류와 부작용을 알아보세요.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는 2002년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전 세계 에너지 드링크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던 레드불에 맞서 다양한 마케팅으로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데요. 레드불이 다양한 스포츠에 후원을 하는 것처럼 몬스터도 스포츠 후원을 하고 있죠. 익스트림 스포츠와 에너지 드링크는 떌래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에너지 드링크는 당분과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어 잠을 깨우거나 피로 회복을 위해 마시는데요. 당분도 그렇고 카페인도 너무 과도하게 섭취를 하면 좋지 않으니 유의하세요.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종류

 

1. 몬스터 에너지 (오리지널)

미국에서 태어나 전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몬스터 에너지를 그대로 느껴보세요. 우리는 무엇보다 강력한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를 개발하였습니다. 몬스터 에너지는 역동적이며 여러분들의 가슴을 부드럽게 뛰게 해 줄 매력적인 맛을 담고 있습니다. 다양한 액션 스포츠 선수들, 뮤지션, 아티스트, 그리고 전 세계의 모든 몬스터 팬들이 열광하는 이유를 직접 느껴보세요.

고카페인 함유 (100mg/캔)
355ml (168kcal)

오리지널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제품이며, 과일시럽의 맛입니다.

 

 

2. 몬스터 에너지 파이프라인 펀치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파도인 하와이 오아후 섬 노스쇼서 비치 '반자이 파이프라인'은 매년 겨울 짧은 기간 동안 최고의 파도를 만들어내죠. 그 자연의 위대함에 경의를 표하며, 우리는 몬스터 에너지 파이프라인 펀치를 창조했습니다. 하와이를 대표하는 과일들인 패션프루트, 오렌지, 구아바에 우리의 대표적인 에너지 블렌드를 더해 "몬스터화" 해냈습니다. 그리고 이름을 딴 파도에 어울리게 전설이 될 운명이죠!

고카페인 함유 (100mg/캔)
355ml (150kcal)

하와이산 열대과일 맛입니다.

 

 

3.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파라다이스

지상낙원은 어디에 있을까요? 산 위의 오두막, 강가의 목장 아니면 도심의 펜트하우스일까요. 백사장과 에메랄드 빛 바다, 그리고 부드럽게 불어오는 열대 바람이 있는 무인도는 어떨지요. 몬스터 울트라 파라다이스의 깨끗하고 상쾌한, 활기 넘치는 열대 섬의 맛. 긴장을 풀고 즐기세요. 그곳이 어디든 천국일테니까요!

고카페인 함유 (100mg/캔)
355ml (14kcal)

저칼로리 몬스터 에너지 제품으로 라임과 키위가 섞인 맛입니다.

 

 

4.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어떤 경우에도 만족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늘 새로운 것, 더 좋은 것을 원하죠. 몬스터 팀과 걸들도 마찬가지라서, 남들과 다른 제품, 이전에 없던 제품에 대한 힌트를 던져주고는 합니다. 그래서 에너지 드링크의 설탕을 빼고 칼로리를 확 줄였습니다. 하지만 몬스터 에너지 블렌드만의 폭발적인 기운은 그대로 담았죠! 몬스터의 새로운 트렌드는 화이트입니다.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로 칼로리 부담 없이 내 안의 야성을 깨워보세요!

고카페인 함유 (100mg/캔)
355ml (14kcal)

저칼로리 몬스터 에너지 제품으로 포카리 스웨트와 사이다를 섞은 맛입니다.

 

 

5.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시트라

몬스터 시트라, 이 이름은 특이하게 생긴 프랑스 자동차나 스칸다나비아 보드카에서 온 것은 아닙니다. 고대부터 유래된 과일 시트론에서 영감을 받아 태어난 이 제품은 레몬과 비슷하지만 더 원초적이고 투박합니다. 마치 몬스터 에너지처럼요. 이 고대의 과일과 선조들에게서 영감을 얻은 우리는 전형적인 드링크를 새롭게 해석한 울트라 시트라를 만들었습니다. 울트라 시트라는 새콤달콤한 맛이 입안에서 잔잔하게 퍼지며 상쾌한 맛으로 마무리하죠. 저칼로리에 무설탕이지만 몬스터 에너지만의 블렌드는 변함없이 가득 담겨있답니다.

고카페인 함유 (100mg/캔)
355ml (11kcal)

저칼로리 몬스터 에너지 제품으로 레모네이드 맛입니다.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부작용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의 부작용보다 에너지 드링크 자체에 대한 의학계의 경고가 있습니다. 당연히 당분과 카페인이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과도하게 먹게 되면 부작용이 있는데요. 다량 복용 시 어지러움증, 가슴두근거림, 불안증, 수면장애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외국의 연구 결과 과도 복용시 심장의 기능과 동맥의 지름을 줄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하루 카페인 100mg으로는 큰 부작용을 겪고 있는 사례는 없다고 합니다. 단, 카페인이 체질적으로 맞지 않는 사람의 경우 조심해야겠죠? 우리가 흔히 마시는 커피, 박카스 등에도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으며 녹차에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모든 카페인 음식과 음료는 적당히 마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종류와 부작용 알아보고 적당히 드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