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향수 추천 Best 10 (Feat. 뿌리는 법)

향의 위대함을 아시나요? 좋은 향기는 타인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큰 영향을 끼칩니다. 그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여자 향수 추천 Best 10을 확인하세요.

 

 

향수 뿌리는 법

향수를 소개하기 전에 5초 만에 향수를 제대로 뿌리는 법을 확인하세요.

  • 직사광선을 받지 않는 맥박이 뛰는 곳에 향수를 뿌리는 것이 좋다.
  • 향수를 뿌리고 문지르지 않는다.
  • 옷에 뿌릴 때는 흩날려야 한다. (옷의 색감이 변질될 가능성이 있음)

 

※ 향수는 향의 지속 시간에 따라 구분됩니다. 6~7시간 정도 향이 지속되는 Parfum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여자 향수 추천 Best 10 시작합니다. 

 

1. 지미추 시그니처

2011년도에 출시한 따스한 느낌이 나는 여성스러움이 강조되는 향수입니다. 호불호가 거의 갈리지 않는 세련된 느낌의 향수로 추천되고 있습니다.

 

 

2. Tom Ford Black Orchid

2006년도에 출시한 동양 난초의 햐이 고급스럽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향수입니다. 남녀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럭셔리한 향수라 평가되고 있습니다.

 

 

3. 조말론런던 벨벳 로즈 앤 오드 코롱 인텐스

2012년에 출시된 국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조말론 향수입니다. 다크한 장미 느낌의 향으로 고혹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향수입니다.

 

 

4. 샤넬 No.5

1921년에 출시되어 지금까지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샤넬 넘버 파이브입니다. 설명이 따로 필요 없는 향수죠. 성숙한 여성의 매력을 발산하고 싶다면 후회 없는 선택입니다.

 

 

5. 입생로랑 블랙 오피움

2014년에 출시된 향수입니다. 바닐라와 커피 향이 섹시함을 발산하는 중독성 있는 향수입니다. 

 

 

6. 조말론 우드 세이지 앤 씨솔트

2014년에 출시된 조말론 향수입니다. 이 향수를 뿌리고 길을 걸으면 지나가는 사람이 뒤돌아서서 "향수 뭐쓰세요?"라고 물어 본다는 그 향수가 바로 조말론 우드 세이지 앤 씨솔트입니다.

 

 

7. 산타마리아 노벨라 프리지아

이름답게 프리지아 꽃향기가 여성스럽게 발산되는 향수입니다. "프리지아 꽃향기를 내게 안겨준 그런 연인을 만나봤으면~~~~♬"이라는 노래 가사도 있죠.

 

 

8. 딥디크 도손

1996년에 출시되어 딥디크의 베스트셀러로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는 향수입니다. 조말론과 함께 더불어 국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9.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2004년에 출시된 키엘 향수입니다. 최근 유튜브와 인터넷을 통해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지금은 국내에선 품절되어 해외직구를 통해 구입해야 할 만큼 인기가 높은 향수입니다. 은은한 머스크 향이 굉장히 중독적이며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10. 구찌 블룸

2017년에 탄생한 구찌 향수입니다. 튜베로즈와 쟈스민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뤄 여성스러움이 강한 향을 발산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