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글은 형지I&C 사업보고서와 공개자료를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1 형지I&C
회사이름 | (주)형지아이앤씨 |
영문명 |
HYUNGJI Innovation and Creative Company Limi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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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시회사명 | 형지I&C |
대표자명 | 최혜원 |
법인구분 | 코스닥시장 |
법인등록번호 | 110111-0192271 |
사업자등록번호 | 119-81-05079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322 4층(역삼동, 형지빌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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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
전화번호 | 02 -2107 -6513 |
팩스번호 | 02-2107-6544 |
업종명 |
기타 봉제의복 제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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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일 | 1976-02-25 |
결산월 | 12월 |
관계회사 현황
상장여부 | 기업명 |
상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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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까스텔바작 |
- | |
비상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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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그룹형지(주) |
(주)아트몰링 | |
(주)형지쇼핑 아트몰링 장안점 | |
(주)형지리테일 | |
(주)형지에스콰이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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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형지I&C 주요사업
1. 사업 내용
- 의류의 제조(외주가공) 및 도.소매 등 의류사업을 영위.
- 자사 브랜드로 국내 대표 셔츠 브랜드 'YEZAC'과 기성 남성복 최초의 컬렉션 브랜드 'BON'고감도 커리어 여성복 'Carries Note'를 비롯하여 프렌치 컨템포러리 여성복 'BON:E'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프라인(국내 백화점, 아울렛, 가두점(대리점))과 온라인에 영업기반을 두고 있음.
구분 | 브랜드 | 주요 유통시장 |
주요 고객층 및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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셔 츠 | YEZAC | 국내백화점 |
20~40대 남성, 독창적 디자인을 바탕으로한 매니아층 증가와, 타이 액세서리등 토탈샵 지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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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캐쥬얼 | BON | 국내백화점 |
20~30대 남성, 도시 남성의 세련미를 보여주는 차별화된 디자인의 남성토탈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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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어 | Carries Note | 국내백화점,아울렛 |
35~45대 여성, 심플하고 시크한 고감도 감성과 럭셔리함의 여성스러운 이미지 지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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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템포러리 | BON:E | 온라인 |
20~30대 여성, 감각적인 여성 위한 데일리 웨어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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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요 제품 매출 비중
- 의류 100%
3. 시장 규모 및 전망
- 국내의류산업은 경기 변동에 민감하고, 시장의 진입이 자유로워 경쟁이 치열한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소득수준 향상에 따른 소비자의 삶의 질적 향상 욕구증대, 글로벌화의 진전, 패션에 대한 소비자 감도 상승에 따라 시장 변화는 더욱 가속화 되고 있으며 이에 대한 기업의 적절한 대응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3 형지I&C 주요연혁
구 분 | 주 요 내 용 |
2006년 03월 |
I.FIT 브랜드 론칭, I.FIT 남성토탈샵 이마트.대리점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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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년 11월 |
물류창고 매입(경기도 광주시 실촌읍 삼리 5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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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03월 |
CHARLES JOURDAN 셔츠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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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07월 |
닥스셔츠 상표권 사용계약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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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09월 |
생산중단(외주 임가공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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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05월 |
I.FIT 브랜드 영업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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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07월 |
LANVIN 셔츠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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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02월 |
CHARLES JOURDAN 셔츠 판매계약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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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07월 |
BON-g.floor 캐릭터 캐쥬얼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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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03월 |
Boldini 캐주얼 셔츠라인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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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05월 |
(주)에모다와 합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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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05월 |
중국 진출 1호점 개점(소주 태화백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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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06월 |
대만 진출 1호점 개점(미쯔코시백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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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11월 |
영컨템포러리 'STEFANEL(스테파넬)'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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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
중국 쉬조우 진잉 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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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
중국 상해 신세계대환 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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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4월 |
중국 화이안 중앙 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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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9월 |
중국 항주무림인타이 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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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8월 |
BON, BON-g.floor 브랜드 통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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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9월 |
스테파넬 영업정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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