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끼따기 사이트 자동

포토샵으로 사진이나 이미지의 누끼를 따려면 목도 아프고 손가락도 아프고 머리도 아프고 대뇌 전두엽도 지끈거릴 정도로 힘든 작업입니다. 물론 포토샵의 플러그인들을 사용하면 편리하게 누끼를 딸 수 있었지만 유료이며 전문가나 상업적으로 사용을 하지 않는 사람들은 몰랐던 프로그램들이기도 했고요. 그렇게 사람이 수작업으로 일일이 하던 작업을 이젠 AI가 대신해주는 시대가 왔습니다. 한 사이트에서 AI 기술을 이용해 누끼를 따주는데 너무 복잡한 사진만 아니면 높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만들어 내주고 있습니다. 그 사이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으로 누끼따기 사이트

www.remove.bg/ko라는 사이트에서 전 세계 사람들을 상대로 자동으로 그것도 무료로 누끼를 따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속도도 굉장히 빠릅니다. 아무리 복잡한 사진이라도 단 5초 만에 결과물을 보여줍니다. AI 기술의 발전은 어디까지 일까요? AI 기술이 개발되기 까지가 오래 걸렸지 개발되고 나서는 AI 스스로가 학습을 하기 때문에 엄청나게 빠른 발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러다 진짜 AI에게 직업을 다 뺏기는 날이 더 빨리 올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www.remove.bg/ko 사이트로 접속을 한다.
  • 누끼를 딸 이미지를 선택해서 업로드 한다.
  • 자동으로 누끼가 따진다.

 

사용법도 정말 간단합니다. 그냥 클릭만 하면 누끼가 따집니다. 그것도 무료로 말이죠. 하지만 상업적 이용이나, 원본 이미지 파일 크기로 사용을 하려면 유료로 결제를 해야 합니다. 한 장당 400원 ~ 2,000원 정도까지 한 번에 결제를 얼마나 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고, 월 구독 결제도 있습니다. 유료로 결제를 한다 해도 장당 400원 수준이면 거저라는 생각이 드네요. 손으로 누끼를 따던 시절을 생각하면 말이죠.

 

너무 복잡하고 디테일한 이미지의 누끼는 완벽하게 따지는 못하지만 적당한 수준의 이미지는 만족스러울 정도로 누끼를 따냅니다. 복잡한 누끼라고 하면 사람의 머리카락이 휘날리는 이미지 파일 이런 것들입니다. 그러니 정적이고 얌전한 이미지 파일의 경우는 만족할만한 결과물이 나옵니다. 그럼 쉽고 간편하게 누끼 따시고 작업 편하게 하세요.

 

알벤다졸 복용법 총정리

머지포인트 사용처 확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