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메뉴 추천
2015년 2월 17일 OOO기업 중앙연구소와 공동연구 결과, 기름 한 번에 58마리까지가 가장 바른 치킨을 만들어내는 기준이라는 걸 확인했다고 합니다. "좋은 재료로 깨끗하게 만든 치킨", 치킨을 먹는 사람에 대한 생각이 바른치킨의 시작이라고 합니다.
1. 현미바사삭
햅쌀&현미 파우더로 조리해 더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바른치킨의 베스트 메뉴. 현미사사삭 출시 초기에는 약간 맵삭 한 맛이 이었는데 지금은 매운맛이 많이 사라지고 고소함이 더해졌습니다. 이젠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치킨이 되었습니다.
2. 꿀바른 마늘치킨
알싸한 마늘과 달콤한 꿀의 조화가 이색적인 치킨 메뉴. 다진 마늘이 듬뿍 들어가 있어 달콤한 맛과 살짝 매운 마늘의 맛이 잘 어우러진 치킨입니다.
3. 통곡물 간장 치킨
바른치킨만의 특제 해물 간장 소스로 버무린 치킨에 통곡물 토핑을 더한 인기 메뉴. 어느 브랜드나 간장 치킨은 정말 맛있죠. 거의 실패가 없는 메뉴입니다. 거기에 통곡물이 듬뿍 들어가 있어 그대로 씹히며 간장 소스는 짜지 않고 딱 맛있습니다. 바삭한 치킨은 덤이죠.
4. 바른반반치킨
바른치킨의 주력 메뉴인 현미바사삭과 양념치킨을 반반 주는 메뉴입니다. 혼자 먹을땐 치킨은 역시 반반이죠.
바른치킨 스토리
대한민국 국민은 깨끗한 기름으로 만든 치킨을 먹을 권리가 있다라는 모토로 "음식을 팔지 말고 신뢰를 팔자"를 외치는 바른치킨입니다. 60계 치킨보다 2마리 덜 튀기네요. 국내산 쌀가루로 만들어서 소화가 잘 되고 한 끼의 영양을 가진 치킨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전용유 한 통으로 58마리만 조리하고 기름을 교체한다고 하며, 치킨 실번제를 실시해 몇 번째 튀긴 치킨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7년 7월 가맹점 100호점을 돌파했으며, 회사 창립 8주년을 맞이 했습니다. 브랜드 이름 그대로 바른길을 걸어가는 치킨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