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기분 좋은 하루를 위하여, 오늘도 호호호 좋다고 해서 호치킨인 프랜차이즈 치킨입니다. 고객들 사이에서 가성비가 좋다고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해서 수도권 지역에 가맹점에 많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메뉴들이 다 괜찮다고 입소문이 퍼지고 있으니 지방으로 내려가는 건 시간 문제일 듯 한데, 포화상태의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얼마나 더 성장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치킨매니아로써 가성비 좋은 프랜차이들은 언제나 환영이죠.
어니언치킨
- 몸에 좋은 양파링과 호치킨 특제소스를 듬뿍 올린 상큼한 어니언치킨. 순살로 먹어야 더 맛나요.
로스트 바베큐치킨
- 매콤한 바베큐소스와 담백한 로스트 치킨의 만남인 로스트 바베큐치킨입니다. 매운맛으로 시키면 더 맛있던데 참고하세요.
크리스피치킨
- 모든 사람의 입맛에 맞는 담백하고 바삭바삭한 치킨인 크리스피치킨입니다. 살짝 매콤한 맛이니 참고하세요.
고추똥집튀김 (사이드)
- 청양고추의 알싸함과 깻잎의 향긋함이 어우러지는 매콤쫄깃 바삭한 고추똥집튀김입니다. 토핑으로 주문할 수도 있고 단품으로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맛이 좋아서 토핑 보다는 사이드로 하나 더 시키는 걸 추천드려요.
호치킨은 사이드 메뉴들도 맛있고, 대부분의 치킨들이 괜찮습니다. 1일 1닭을 하는 저에겐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치킨을 먹을 수 있는 좋은 프랜차이즈네요. 헬스를 하면서 벌크업을 하느라 저녁은 거의 치킨을 먹는데 벌크업이 아니라 살크업으로 가고 있는건 비밀입니다. 그럼 호치킨 한번 시켜드셔보세요. 후회하지는 않을거 같네요.
호치킨 브랜드 스토리
같이 먹고 같이 살자!! 프랜차이즈 업체 선택에 있어 브랜드 경쟁력만큼 중요한 것이 경영이념입니다. 기업의 임직원들이 어떤 생각과 목표를 가지고 기업을 이끌어 가느냐에 따라 가맹점의 성패도 좌우된다고 생각합니다. 호치킨은 같이 먹고 같이 살자라는 마인드를 기본으로 본사, 가맹점, 소비자는 서로 공생하는 동반자라는 믿음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정직한 재료와 차별화 된 맛,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를 감동 시키겠습니다. 가맹점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든든하게 서포트 하겠습니다. 소비가기호와 트랜드를 반영하여 치열한 외식업 경쟁속에서 끊임없이 연구하고 투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