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서 하룻밤 묵는 것이 버킷리스트' 에어비앤비 이색 숙소들

전 세계 최대의 숙박 공유 서비스인 에어비앤비는 정말 저렴한 숙소부터 정말 화려한 숙소까지 엄청나게 많은 숙소들이 있는데요. 어떤 숙소들은 내 지갑을 생각해주지만, 어떤 숙소들은 내 지갑을 열게 만들기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숙소를 보고 '여기에서 하룻밤 묵는 것이 버킷리스트'라고 이야기하는 에어비앤비의 이색 숙소들을 알아볼까요?

 

 

1. 핀란드 (스노우 이글루)

여행을 혹자들은 모험이라 이야기합니다. 힐링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새로운 것을 경험하는 것을 추구하기도 하는데요. 핀란드에 있는 스노우 이글루는 모험을 하기에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합니다. 아늑하고 편안한 호텔 방을 벗어나 눈 덮인 환경의 이글루에서 자는 하룻밤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합니다. 

 

스키를 탄 채로 출입이 가능하다는 이 멋진 곳은 간단한 식사를 조리할 수 있는 식기들은 물론, 순록 가죽으로 덮인 가구와 와이파이도 있다고 합니다. 스노우 이글루 실내는 항상 영하의 온도라 몸을 따뜻하게 할 수 있는 도구들을 꼭 챙겨가야 합니다. 가끔 운이 좋으면 이글루 밖의 북극광도 볼 수 있다고 하는 스노우 이글루의 하루 숙박 가격은 15~2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스노우 이글루 예약하기

 

 

2. 미국 몬테나 (로맨틱 캐빈 W)

브래드 피트 주연의 영화 '가을의 전설'이 떠오르는 미국 몬테나주의 멋진 숙소입니다. 왠지 이 곳에 가면 장작을 패고, 낚시를 하고, 말을 타야 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몬테나의 리빙스턴 외곽에 자리 잡고 있는 이 멋진 숙소는 시내에서 10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내부 공간은 나무로 이루어져 벽난로를 비롯해 마치 서부시대에 온 것 같은 느낌으로 꾸며져 있고, 야외 온수 욕조에서 광활한 대지를 배경으로 목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필요한 시설은 모두 갖춰져 있어 서부시대에 온 느낌은 들지만 불편함은 전혀 없고 최고의 힐링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숙박요금은 1박당 60만원 정도입니다.

 

로맨틱 캐빈 W 예약하기

 

 

3. 아일랜드 (윌튼 성)

에어비앤비에서는 중세 유럽의 왕족이나 귀족이 살았을 것 같은 성에서도 숙박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의 남동쪽의 보로 강 유역에 위치하고 있는 윌튼 성은 그 어느 숙소보다 고풍스러운 멋진 경험을 선사해줍니다.

 

최소 2박 이상을 묵어야 하는 윌튼 성의 하루 숙박 요금은 최소 150만원 이상입니다. 하지만 150만원을 주더라도 왕족이 살았을 것 같은 성에서 숙박해보는 경험을 하고 싶어지네요. 윌튼 성에는 있을 건 다 있는데 에어컨과 세탁기가 없다고 합니다. 더운 여름보다는 벽난로를 쬘 수 있는 겨울에 방문을 하면 좋을 듯하네요. 성이 커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인원이 아일랜드를 방문한다면 오히려 저렴할 수도 있겠네요.

 

윌튼 성 예약하기

 

 

4. 영국 (로맨틱 트리 하우스)

영국에 있는 이 트리 하우스는 유리 지붕 너머로 별을 보면서 잠들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낮에는 주변의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힐링을 만끽할 수 있으며, 밤에는 멋진 야경과 예쁜 조명들로 낭만에 젖어들 수 있는 곳이죠.

 

최소 2박 이상을 묵어야 하는 곳으로 하루 숙박 요금은 약 35만원 정도입니다. 숙소에 에어컨, 세탁기, TV, 무선 인터넷이 없고 그 외의 시설을 갖춰져 있습니다. 무선 인터넷이 없는 공간에서 자연을 만끽하는 힐링을 경험할 수 있겠네요.

 

로맨틱 트리 하우스 예약하기

 

 

5. 아일랜드 (Annes Crove 미니어처 캐슬)

앞서 소개한 윌튼 성의 가격이 부담스러우시다고요? 그렇다면 미니어처 캐슬은 어떨까요? 윌튼 성이 고급스러운 성의 느낌이었다면 미니어쳐 캐슬은 중세시대 모습 그대로를 간직하고 있어, 보다 큰 낭만을 제공합니다. 숙소의 소개 또한 두 사람을 위한 낭만적인 휴식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하고 있으며, 성인만 허용된다고 합니다.

 

미니어처 캐슬은 최소 2박을 해야하며, 하루 숙박 비용은 약 30만원 내외입니다. 에어컨, TV, 세탁기, 무선 인터넷을 제외한 다른 시설을 갖춰져 있습니다. 

 

미니어쳐 캐슬 예약하기

 

 

6. 일본 (여행자의 집 키나리)

일본 미야자키현에 있는 160년이나 된 숲 속의 강 인근에 있는 일본식 하우스입니다. 직접 불을 때서 목욕을 하는 경험과 집 내부에서 숯으로 직접 불을 지펴 고기를 구워 먹고 일본전골을 만들어 먹는 경험은 한 번쯤은 경험해볼 가치가 있는 듯합니다. 전통 일본 집 문화를 경험하면서 자연을 만끽하고 싶다면 여기입니다.

 

여행자의 집 키나리의 1박 요금은 약 11만원 정도 입니다. 에어컨을 제외한 대부분의 생활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여행자의 집 키나리 예약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