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 랍 우본
주소 : 251 6 S Sathorn Rd, Yan Nawa, Sathon, Bangkok 10120 태국
영업시간 : 오후 4시 ~ 새벽 3시
메뉴 : 태국요리
구글평점 : 4.3점
가게는 사톤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사톤 지하철역에서 그리 멀지 않으며,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도 쉽고 지나가다 보면 북적이는 사람들을 볼 수 있어 호기심이 생길 수 밖에 없는 그런곳이다. 인근에 5성급 호텔 이스틴 그랜드 사톤에 한국인 여행객들이 많이 숙박하기 때문에 한국인들도 종종 찾는다.
가게의 전경은 이렇다. 외관부터 로컬 분위기 물씬 풍기고 있다.
내부의 모습. 분위기가 상당히 로컬스러우면서 끌리지 않는가? 술한잔 걸치기 좋은 곳이며, 새벽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실제로도 그렇다.
참고로 사톤지역은 관광객들도 많이 머무르는 곳이라 고급 호텔들도 즐비하고, 오피스 밀집지역으로 상당히 많은 맛집들이 모여있다. 맛집 탐방을 하고 싶다면 사톤지역에 숙소를 잡는 것도 좋다.
음식도 로컬느낌 물씬 풍기는 요리들이다. 늦게까지 영업하는 주점 분위기지만 음식맛도 상당히 평가가 좋고, 가격도 저렴하다.
현지인들의 맛집이지만, 동서양 가리지 않고 여행객들도 종종 찾는다. 그렇기에 더욱 술맛난다고 할까. 다만 로컬음식점이기에 위생은 그리 좋지 못하다.
로컬분위기에서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음식을 먹으면서 술한잔 걸치려면 찾아가볼만하다.
메뉴에 사진도 있고, 영어도 있어 주문하기도 편리하다. 메뉴의 가격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안주 몇개 시키고 맥주 여러병 먹어도 한국돈으로 2만원 정도.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맛집만 찾아다니기 보다 로컬맛집들을 찾아가는 것도 여행의 큰 즐거움이다.
더 많은 방콕의 맛집과 여행지를 살펴보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