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길만 걸어요 몇 부작, 후속 드라마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2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의 정보와 몇 부작 그리고 후속 드라마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는 포스팅입니다.

 

꽃길만 걸어요

연출 : 박기현
극본 : 채해영, 나승현
방송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오후 8시 30분 ~ 오후 9시)
방송 기간 : 2019년 10월 28일 ~ 2020년 4월 17일 (예정)
제작 : KBS 드라마 제작국
채널 : KBS1
출연 : 최윤소, 설정환, 심지호, 정유민
최근화 시청률 : 21.1%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

최근화 시청률 21.1%를 기록한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입니다. 평균 15% 이상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다 회를 거듭할수록 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중에게 사랑받을 받고 있는 드라마로 지금까지의 스토리를 보면 앞으로 25%는 거뜬히 넘길 걸로 예상이 됩니다. 

 

 

꽃길만 걸어요 몇부작?

123부작 예정 (2020년 4월 17일 마지막 회)

꽃길만 걸어요는 123부작 예정입니다. 2020년 4월 17일에 마지막 방송으로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오늘 78회를 할 차례니까 3분의 2 정도 안되게 진행이 된 드라마네요. 지금도 정말 재밌지만 앞으로 더 재밌어질 것이기에 앞으로 남은 회차를 재밌게 감상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꽃길만 걸어요 등장인물

강여원 (최윤소)

시집살이를 하고 있는 여자지만 분가를 위해 전세금을 모으고 있었으나 남편이 사업에 계속 실패하자 전세금을 빌려주어 분가에 실패하고 남편과 싸우게 된다. 싸운날 남편이 사고로 죽게되고, 남편이 죽었지만 시집 살이를 하며 시댁 식구들을 열심히 챙기는 여자.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어 꼰닙에게 생활비를 받고 있다. 그럼에도 힘든 내색 한번 없고 생활력과 인내심이 강한 여자.

 

 

봉천동 (설정환)

하나 음료의 지원으로 국선변호사가 된 남자. 맞은 재판에서 승리하고 기뻐하던 중 병으로 병원에 실려가게 되고 마침 그날 강여원의 남편도 같은 시간 사고로 병원에 호송되어진다. 봉천동은 장기이식이 필요한 상황이었지만 건강한 모습으로 회복하게 된다. 보육원 출신에서 변호사가 되었지만 자신의 후원자였던 병래가 손을 내밀자 은혜를 갚기 위해 하나음료 대외협력팀장으로 입사하게 된다.

 

김지훈 (심지호)

봉천동과 고아원 동기로 아주 가까운 사이이다. 역시 하나음료의 지원을 받아서 성공하게 된다. 고아로 자라 성공에 대한 야망이 큰 남자이다. 병래의 오른팔이며 업무 능력이 정말 좋다. 병래의 딸 수지를 사랑하지만 수지의 마음은 봉천동을 향한다.

 

 

황수지 (정유민)

병래의 딸로 금수저로 태어난 여자. 갑질 동영상이 SNS에 퍼지게 되면서 강제 유학을 가게 되어 MBA 과정을 밟는다. 병래의 바람과는 다르게 음악가를 꿈꾸고 있다. 봉천동과는 악연으로 만났지만 점점 그에게 끌리게 되고 지금은 짝사랑 중이다.

 

황병래 (선우재덕)

하나 음료의 사장으로 고아원을 후원하고 회사를 잘 경영하는 경영자로 대중에게 비추어지고 있지만 실상은 경영비리를 하는 부패한 경영자이다. 딸 수지를 정말 아끼며 하나음료의 사장이 되기를 바란다.

 

 

꽃길만 걸어요 후속 드라마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의 후속 드라마였던 꽃길만 걸어요도 2달 있으면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꽃길만 걸어요의 후속 드라마는 공개가 되어지지 않았습니다. 아직 꽃길만 걸어요가 50화 정도를 남겨두고 있기 때문에 지금은 꽃길만 걸어요에 집중을 하고 즐기시면 가장 좋을 거 같아요. 시간이 지나 꽃길만 걸어요의 내용도 차츰 정리되는 시점이 오면 아마 KBS에서 후속 드라마를 발표할 거 같네요. 그때 되면 다시 좋은 내용으로 포스팅을 할 테니 그때 다시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꽃길만 걸어요에 관한 이야기들

1. 주인공 정유민과 설정환이 처음 맡은 드라마 주연.

2. 선우재덕과 김경숙은 드라마 <별난 가족> 이후 다시 재회해서 부부로 출연.

3. 강여원 역의 최윤소는 항상 주조연을 맡아 왔는데 꽃길만 걸어요에서 주인공을 맡게 됨.

4. 이전 드라마인 여름아 부탁해와 비슷한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지만 점점 시청률이 높아지고 있음.

5. 2019년 KBS 연기대상에서 설정환이 일일드라마 부분 남자 우수상을 수상함.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02/13 - [영화 그리고 TV/TV 소식] -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정경호

2020/02/12 - [영화 그리고 TV/TV 소식] - 사랑의 불시착 현빈, 손예진, 촬영장소

2020/02/10 - [영화 그리고 TV/영화 소식] - 신혜선 주연의 영화 결백

2020/02/11 - [영화 그리고 TV/영화 소식] - 사냥의 시간 손익분기점, 최우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