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클라쓰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JTBC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이태원클라쓰 재방송 시간과 다시 보기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이태원클라쓰

제작 : 이상윤, 정수진, 한석원
연출 : 김성윤
극본 : 조광진
원작 : 웹툰 <이태원 클라쓰> , 조광진
출연 : 박서진,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외
편성 : JTBC,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채널 : JTBC, 넷플릭스

보통 사람인 박새로이는 보통 사람이기에 남들보다 더 정직하게 남들보다 더 거침없이 행동하며 살아오기에 그런 그에게 반한 특별한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하고, 이태원의 작은 포차 단밤으로 시작해 큰 꿈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간다. 소신에 대가가 없는 그런 삶을 살고 싶어 하는 남자 박새로이를 중심으로 요식업의 대기업 장가에 맞서는 젊은 청춘 남녀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6회까지 방송되었으며 현재까지는 원작 웹툰과 거의 동일한 진행을 보여주고 있다.

이태원 클라쓰 재방송 다시보기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이 올라가고 있는 이태원클라쓰입니다. 5회 만에 전국 시청률이 10%를 돌파하였고 수도권 시청률은 12%가 넘었다고 합니다. 이는 종편 드라마 사상 최초이며 SKY캐슬의 시청률을 갱신하지 않을까 라는 의견이 나오고 있는 걸로 보아 그 인기가 날이 가면 갈수록 높아질 것은 당연한 듯합니다. 특히 박새로이 역에 박서준의 캐스팅은 정말 신의 한 수가 아니었나 싶네요.

회차 방영일 부제 시청률
1 2020년 1월 31일 저는 더욱 더 강해지겠습니다 4.9%
2 2020년 2월 1일 무제 5.3%
3 2020년 2월 7일 내 계획은 15년짜리니까... 기대해라 8%
4 2020년 2월 8일 혹시, 언니가 신고했어요? 9.3%
5 2020년 2월 14일 넌 항상 지나치게... 빛나 10.7%
6 2020년 2월 15일 제가 사장님 좋아해요, 그니까.. 언니 망가져야겠다 11.6%

단 3회 만에 1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였고 5회에는 10%를 넘겼습니다. 원작 웹툰이 워낙 인기가 많았었고 드라마의 작가도 원작 웹툰의 작가가 맡았기 때문에 원작과의 싱크로율이 높아 웹툰 원작 팬들을 다 흡수한 상태로 시작하였기에 이런 시청률을 기록하지 않았나 예상이 됩니다.

 

이태원 클라쓰는 JTBC2에서 주로 재방송을 합니다. 인기에 힘잆어 굉장히 많은 시간에 재방송이 편성이 되었네요. 위 표를 참조하시고 재방송을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이태원 클라쓰 등장인물 간략 소개

박새로이 (박서준) : 소신 있게 살아가는 대한민국의 청년, 소신있게 살다가 아버지를 잃고 중졸에 전과자가 되었지만 교도소를 출소 후 열심히 돈을 모아 이태원에 술집을 차리게 된다. 극의 주인공.

조이서 (김다미) : 아이큐 162의 소시오패스. 하지만 박새로이를 향한 마음은 누구보다 따뜻하고 다정하다. 인스타그램 팔로우가 엄청나며 파워블로그이다. 박새로이의 술집 단밤의 매니저로 일하게 된다.

장대희 (유재명) : 요식업계의 대기업 장가의 회장. 철저하게 약육강식을 좋아하면서 권위의식에 쩔어 있는 남자. 박새로이의 최종 목표이자 적이다.

 

오수아 (권나라) : 박새로이의 고등학교 친구이자 박새로이 아버지와 각별한 보호아동이었고 지금은 장가에서 일하고 있다.

장근수 (김동희) : 장가의 회장 둘째 아들로 서자이다. 조이서를 짝사랑하고 있고 박새로이를 존경하고 있다.

장근원 (안보현) : 장가의 회장의 첫째 아들. 찌질한 남자다. 오수아를 좋아하고 있다. 

최승권 (류경수) : 전직 조직폭력배이자 전과자이다. 교도소에서 박새로이를 만나게 되고 박새로이와 함께 단밤을 꾸려 나간다.

마현이 (이주영) : 트렌스젠더. 박새로이의 단밤 포차의 요리사이다. 

 

 

이태원 클라쓰 번외 이야기

  • 박서준, 김다미의 첫 종편 드라마 출연. 김다미는 드라마 첫 작품. 첫 타석 만루홈런을 날렸다.
  • 웹툰 원작의 작가가 직접 드라마 작가로 집필을 하기 때문에 원작과의 괴리가 전혀 없다. 그 점이 드라마의 인기를 더 높인 듯.
  • 작가의 이름이 광진이며 필명도 광진이라 광진이라는 이름이 많이 나온다. 광진고, 광진대, 광진 병원 등등.
  • 과연 JTBC 드라마의 역사를 새로 쓸 이태원 클라쓰가 될 것인가? 

 

같이 보면 좋은 글

2020/02/16 - [영화 그리고 TV/TV 소식] - 하이바이 마마 등장인물과 고보결

2020/02/14 - [영화 그리고 TV/영화 소식] -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개봉일, 원작

2020/02/13 - [영화 그리고 TV/TV 소식] - 꽃길만 걸어요 몇 부작, 후속 드라마

2020/02/13 - [영화 그리고 TV/TV 소식] -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정경호

2020/02/12 - [영화 그리고 TV/TV 소식] - 사랑의 불시착 현빈, 손예진, 촬영장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