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바로가기 사용법 및 혜택

지마켓 바로가기 사용법과 혜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마켓 바로가기

지마켓 바로가기는 다른 사이트를 거치지 않고 직접 지마켓에 접속하는 걸 뜻합니다. 쉽게 이야기하자면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 들어가지 않고 바로 접속을 하는 것이죠. 바로가기는 바로 접속 ON으로 접속 시 다양한 할인 혜택과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마켓 바로가기 사용법

1. 지마켓에 들어가서 자신의 컴퓨터 바탕화면에 바로접속 아이콘을 설치하시고 들어가는 방법.

2. 자신의 스마트폰에 지마켓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들어가는 방법.

3. 자신이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에 즐겨찾기나 북마크를 추가하고 들어가는 방법.

4.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으로 들어가지 않고 직접 주소창에 지마켓 주소를 입력하여 들어가는 방법.

지마켓 바로가기 혜택

지마켓 바로가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회원에게 할인쿠폰 및 아시아나 마일리지 등 다양한 혜택을 줍니다.

1. 매일매일 할인 쿠폰 발행.

2. 바로접속 하고 쇼핑하고 상품평을 작성하면 최대 스마일 포인트 1% 적립.

3. 바로접속 하면 출석체크를 통해 스마일 포인트를 지급해주며, 매일 룰렛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룰렛 돌리러 매일 들어가는 재미도 쏠쏠하고 스마일 포인트 적립도 쏠쏠하죠) 구매할 물건이 없어도 매일 한 번씩 들어가서 룰렛 돌리고 스마일 포인트 쌓는 재미가 있습니다.

지마켓 바로가기 간편히 하는법

지금 지마켓 사이트에 들어가도 바로 접속에 대한 내용이 메인 페이지에 없고 검색을 해도 나오지 않습니다. 지마켓 바로가기를 설치하시거나 하실 분들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바로가기 사이트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그럼 지마켓 바로가기를 통해 재밌고 행복한 쇼핑을 하시길 바랍니다.

지마켓

지마켓은 이베이 코라이가 운영하고 있고 모기업은 미국의 이베이입니다. 예전 인터파크의 팀장인 구영배 님이 인터파크의 자회사로 창립하였고 인터파크 G마켓으로 사명을 지었습니다. 당시 옥션을 운영하고 있던 이베이에서 인터파크 G마켓을 인수하고 이베이 G마켓으로 브랜드명을 변경했습니다. 최근 이베이코리아를 매각을 한다는 뉴스 기사가 보도되고 있습니다. 매각 금액은 대략 5조로 추정한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