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 간단하게

수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페이스북을 PC와 모바일 각각 탈퇴하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 PC

자신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또는 광고로 뒤덮인 페이스북을 이제 안 하려고 하는 경우 등으로 인해 페이스북 탈퇴를 하려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저 또한 페이스북을 탈퇴를 했고, 이젠 SNS을 거의 하지 않으려 하고 있죠. 간간히 인스타그램에 추억을 남기기 위해서 사진은 올리고 있지만 SNS 할 시간에 책을 읽고, 진정한 여행을 더 다니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1. 컴퓨터에서 페이스북을 접속합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를 클릭합니다. (상단에 자신의 이름 옆에 보시면 홈, 친구찾기, 만들기, 각종 아이콘 오른쪽에 있습니다) 그리고 열리는 창에서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설정>으로 들어가셨으면 좌측 상단쯤 위치한 <내 Facebook 정보>를 클릭합니다.

3. <내 Facebook 정보>로 들어가셨다면 생성되는 박스안에 <비활성화 및 삭제> 탭이 있습니다. 거길 들어가시면 끝입니다.

4. <비활성화 및 삭제> 탭에 들어가셨으면 <계정 영구 삭제>에 체크를 하시고 <계정 삭제 계속>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 뒤 생성되는 창들은 다 무시하시고 계성 삭제를 계속하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비밀번호를 입력 후 계속을 누르시면 계정이 삭제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비활성화 방법도 있기 때문에 비활성화도 한 방법입니다. 페이스북 계정 삭제는 30일간의 유예기간이 주어지는데 30일 안에 변심이 생기면 삭제 취소를 하셔도 됩니다.

  •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 PC 요약 : 아래로 향하는 세모 >> 설정 >> 내 Facebook 정보 >> 비활성화 및 삭제 >> 끝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 모바일

모바일도 PC와 별 다를바는 없습니다.

1. 본인의 스마트폰으로 페이스북 앱을 실행시켜 들어가 주세요. 페이스북을 들어가시면 삼선 메뉴 아이콘이 보입니다. 그걸 터치해주세요. 삼선 메뉴 아이콘을 클릭하면 각종 설정을 할 수 있는 창이 뜨는데 <설정과 공개 범위>를 터치해주세요. 그리고 다시 <설정>을 터치해주세요.

2. <설정>까지 터치하셨다면 이제 <계정 소유권 및 관리>를 찾아 터치해주세요. 

3. <계정 소유권 및 관리>까지 오셨다면 이제 화면에 <비활성화 및 삭제> 탭이 보이실겁니다. 그걸 터치하시면 PC와 똑같은 방법으로 계정 삭제 또는 비활성화가 가능합니다. 역시 PC와 똑같이 계정 삭제를 한 번 더 누르시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삭제가 진행됩니다.

  •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 모바일 요약 : 삼선메뉴 아이콘 >> 설정과 공개 범위 >> 설정 >> 계정 소유권 및 관리 >> 비활성화 및 삭제 >>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