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무료체험 2주와 해지 방법

왓챠도 무료체험 가능.

영화 추천 서비스 왓챠에서 운영하는 한국 OTT 서비스 왓챠플레이는 2주간 무료로 체험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에 비해 짧지만 그래도 2주나 무료 체험을 할 수 있으니 꼭 보고 싶은 드라마나 영화가 있다면 가입을 해서 보면 좋습니다. 저의 경우 넷플릭스를 꾸준히 사용해 오다 더 이상 볼 콘텐츠가 없어 왓챠플레이로 넘어와서 이용 중인데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나 예능보다는 영화를 더 좋아하기에 저에게 잘 맞는 것 같네요. 그럼 왓챠 무료체험 2주와 해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왓챠플레이 2주 무료체험

왓챠플레이는 가입 시 2주 무료체험 기간을 줍니다. 가입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하며 결제를 할 수단을 등록하면 무료체험 기간이 바로 시작됩니다. 결제 수단을 등록한다 하더라도 결제가 바로 이루어지지 않고 무료체험 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왓챠플레이의 서비스 종류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 베이직 이용권 : 월 이용료 7,900원. 1인 사용가능. FULL HD 화질. 저장 가능한 영상 수 5개.
  • 프리미엄 이용권 : 월 이용료 12,900원. 4인 사용가능. ULTRA HD 4K 화질. 저장 가능한 영상 수 100개

두 이용권의 차이는 최대 동시 접속 할 수 있는 회선과 화질이 차이가 납니다. 화질과 저장 가능한 다운로드 영상 수도 차이가 나지만 다운로드를 하여서 보지 않는 저에겐 큰 의미가 없네요. 만약 해외여행을 다닌다거나 인터넷이 안 되는 곳을 자주 방문을 한다면 다운로드 가능 수도 중요하겠네요. 

  • PC, TV, 휴대폰, 태블릿에서 이용 가능하며, 프리미엄 이용권의 경우 최대 동시 4명이 접속 가능해서 한명이 결제를 하고 N분의 1로 나누어 금액을 지불하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왓챠플레이 해지 방법

무료체험 기간이 끝나기 전에 해지를 하면 금액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무료체험 기간을 받고 바로 해지를 하여도 2주간 왓챠플레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왓챠플레이 해지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왓챠플레이 자신의 계정 설정으로 들어가면 이용권 상태가 나오는데 옆에 작게 해지가 있다. 클릭을 하면 바로 해지가 된다.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다 시청하고 왓챠플레이로 넘어왔는데 개봉을 했었던 명작 영화들이 많아서 정말 만족을 하면서 시청하고 있습니다. 또한 HBO의 명작 드라마들도 볼 수 있어 더 큰 메리트가 있는 것 같네요. 넷플릭스와 간략하게 비교를 하자면 넷플릭스는 자신들의 오리지널 콘텐츠가 주를 이루는데 비해 왓챠플레이는 다양한 영화들이 있는 듯합니다. 또한 국내 예능은 넷플릭스에 비해 훨씬 다양하네요. 그럼 왓챠플레이 무료체험해보세요. 충분히 만족스러울 듯하네요.

 

 

원양어선 연봉 얼마일까?

높은 연봉의 직업 원양어선. 원양어선이란 먼바다에서 조업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먼바다에서만 잡히는 어종들을 잡으러 가기 때문에 길게는 몇 년씩, 짧게는 몇주를 바다에서만 지낸다고 하네요. 그만큼 고되고..

luckyseven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