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남자 코트 브랜드 추천 다섯가지


한국의 겨울은 엄청나게 춥습니다.

그래서 롱패딩은 기본 아이템 중 하나로 자리 잡았죠.

하지만 롱패딩은 멋스러움은 떨어지기 때문에 멋진 롱코트 하나쯤은 있어야 하는 시대가 아닌가 합니다.

멋스러운 코트를 장만해서 하루빨리 이 추운 겨울 솔로를 탈출하기를 바라면서 

가성비도 살짝 따진 남자 겨울 코트 브랜드 추천 다섯가지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1. 지오지아 코트

포멀하고 댄디한 느낌의 직장인 분들이 입기 좋은 아이템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그래서 지오지아의 코트는 수트에 아우터 느낌으로 입기 좋은 코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코트의 경우 유행을 많이 타지 않는 기본적인 아이템이니  지오지아의 경우 할인을 많이 하니 정가에 사는 것보다 할인된 제품을 고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표적인 지오지아의 코트 소재는 울 71% 나일론 11% 폴리에스터 11% 캐시미어 5%로 구성되어있으며 두께감이 살짝 얇은 관계로 앞서 말씀드린 수트에 아우터 느낌으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무신사 스탠다드 코트

무신사에서 선보이는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된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입니다.

최근 무신사는 국내 10번째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을 했네요.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을 선보이는 무신사 스탠다드인 만큼 군더더기 없는 기본적인 디자인에 가성비 좋은 퀄리티의 코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0만원 초반대로 소재는 모 75% 캐시미어 11% 폴리에스터 10% 기타 섬유 4%로 소재가 이중직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두께가 두툼해서 한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을 듯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과 가성비 좋은 퀄리티의 코트를 찾으신다면 무신사 스탠다드의 코트를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인사일런스 코트

멋내기 좋은 스타일리시한 롱코트를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코트 기준 가격대는 20만원 초중반대로  이번 시즌에 출시한 코트 소재는 캐시미어 10% 울 90%로 코트를 제작하는데 가장 이상적인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24oz 중량감의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과 보온성을 더욱 강화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에어로 히트라는 발열 안감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더욱 높였다고 하네요.

에어로 히트란 태양빛이나 실내조명에서 발산되는 원적외선을 활용하여 섬유 자체에서 열을 내는 방식의 신소재로 일반적인 안감에 비해 3배가량 고가의 원단이라고 합니다

 

베이식한 디자인에 좋은 원단 높은 보온성으로 남자 겨울 코트로 추천드릴만한 브랜드인 거 같네요.

 

 

4. 토니웩 코트

최근 남자 코트계에서 핫한 브랜드로 디자인이나 핏 퀄리티가 검증된 브랜드가 아닐까 합니다.

코트 기준 가격대는 20만원 대에서 30만원대로 형성되어있으며 퀄리티 높고 디자인과 핏이 좋은 코트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토니웩을 한번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5. 쿠어 코트

토니웩과 더불어 작년부터 핫한 브랜드로 가격대는 25만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매 가격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로 소재는 울 80% 캐시미어 20%로 제작되었으며 소개한 브랜드 중 캐시미어 혼용률이 가장 높은 브랜드로 높은 캐시미어 혼용률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듯하네요.

 


겨울 되면 항상 한두 개씩 사는 코트인데 올 겨울은 유난히 더 추운 거 같습니다.

마음이 추워서 그런 거 같네요. ^^;;

여러분 돈보다는 마음이 중요해요~

따뜻한 마음을 가진 멋진 사람이 되길 바라면서

겨울 남자 코트 추천 다섯가지 이야기 마치도록 할게요.

고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