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 블루 엘리펀트
주소 : BTS station, 233 S Sathon Rd, Yan Nawa Sathon, Surasak, Bangkok 10120 태국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메뉴 : 태국전통요리
구글평점 : 4.4점
가게의 싸톤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도로에서 바라본 블루 엘리펀트의 모습. 딱봐도 상당히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일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조금더 가까이서 보면 건물은 이렇게 생겼다. 앞의 정원이며, 건물이며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인다. 그래 이곳은 비싼 코스요리 레스토랑이다.
가게의 내부 한켠의 모습이다. 내부 역시 고급스러우면서 이국적으로 잘 꾸며져 있다. 다양한 소품들로 인테리어 되어 있기에 보는 맛도 쏠쏠하다.
아침시간에 쿠킹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기념품도 판매하니 식사를 하지 않아도 가볼만하다. (차라리 쿠킹클래스를 하는 것이 좋을수도... 태국 음식 자체가 호불호가 갈릴 수 있고, 가격도 비싸니까)
식당 내부의 모습이다. 상당히 고급스러워보인다. 종업원들도 상당히 친절하게 응대해준다.
인테리어만큼 식기류도 상당히 고급스럽다. 그만큼 맛도 훌륭하다. 괜히 미슐랭에 선정된 곳이 아니다. 이곳의 쉐프가 유명하다곤 하는데 누군지 모르니까 살짝 유명한 걸로 치자.
모든것이 훌륭하나 그 훌륭한 모든것을 깎아내리는 것이 있으니 바로 가격이다. 방콕 여행의 묘미는 한국보다 저렴한 물가인데... 가격이 너무비싸다. 가격을 생각하면 음식 맛은 높은 점수를 줄 수 없다. 아! 결코 맛없다는 이야기가 아니라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싸다는 이야기. 그러니 레스토랑을 경험하고 싶다면 재미있는 쿠킹클래스를 이용하자.
그래도 연인과 함께 방콕을 방문했다면... 여행이 끝나기 전날 이곳을 방문해서 좋은 분위기를 함께 만끽하는 것은 좋은 추억이 될 것같다.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먹고 기분 좋게 돈을 지불하고 싶다면 이곳 근처의 반쏨땀을..
2021.11.12 - [세계여행] - "반쏨땀" 짠내투어에 소개된 방콕 로컬 맛집
그래도 분위기가 최고야 라면 블루 엘리펀트를 가면 될 듯하다.
가격이 비싸서 그런지 예약을 하지 않아도 언제나 널널하다고 하는데 확실하지 않으니 그래도 예약을 하자.
더 많은 방콕 맛집과 여행지를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