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꿀조합 (알바생 PICK)

자신의 입맛대로 신선한 야채가 듬뿍 들어간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는 서브웨이. 그렇기 때문에 인기가 날이 가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젠 전국 어디에서나 배달 시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많은 사람들이 서브웨이를 찾고 있는듯 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알바생이 추천하는 서브웨이 꿀조합 주문 방법을 말이죠.

 

 

서브웨이 꿀조합 주문하기

내성적이고 소심한 사람들은 서브웨이에서도 그냥 기본으로 주문하는데요. 그렇게 하지 마시고 이 글에 나와있는 주문 방법을 그대로 읽으시면 꿀조합 레시피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미리미리 따라 읽어보고 연습해볼까요?

 

 

1. 에그마요 꿀조합

에그마요 15cm에 페페로니 2장 추가해주시고요, 빵은 파마산 오레가노로 해주시고 치즈는 슈레드 넣어주시고 야채는 양상추, 토마토, 양파, 올리브만 넣어주시고요, 소스는 후추, 스위트칠리, 홀스래디쉬 뿌려주세요.

 

 

2. 비엘티 꿀조합

비엘티 15cm에 에그마요 2스쿱 추가해주시고요, 빵은 파마산 오레가노로 주시고, 치즈는 슈레드 넣어주시고 야채는 양상추, 피망, 양파, 할라피뇨 소스는 스위트칠리, 후추, 렌치 뿌려주세요.

 

 

3. 치킨 데리야끼 꿀조합

치킨 데리야끼 15cm에 오믈렛 1장 추가해주시고 빵은 화이트로 주세요. 치즈는 아메리칸 넣어주시고 야채는 양상추, 피망, 할라피뇨 소스는 핫칠리, 홀스래디쉬, 스위트어니언 뿌려주세요.

 

 

4. 참치 꿀조합

참치 15cm에 오믈렛 1장 추가해주시고 빵은 허니오트로 주세요. 치즈는 슈레드 넣어주시고 야채는 양상추, 토마토, 오이, 양파, 할라피뇨 소스는 핫칠리, 허니머스타드, 홀스래디쉬로 뿌려주세요.

 

 

5. 미트볼 꿀조합

미트볼 15cm에 에그마요 2스쿱 추가해주시고 빵은 파마산 오레가노로 주세요. 치즈는 아메리칸이랑 슈레드 더블치즈로 해주시고 야채는 피클, 올리브, 할라피뇨 그리고 피망이랑 양파 같이 구워주세요. 소스는 후추, 스위트 어니언 뿌려주세요.

 

 

6. 스테이크&치즈 꿀조합

스테이크&치즈 15cm에 빵은 화이트로 주세요. 치즈는 아메리칸 넣어주시고 야채는 양상추, 오이, 할라피뇨에 피망이랑 양파 같이 구워주세요. 소스는 올리브오일, 허니머스타드, 스모크 바비큐, 렌치 뿌려주시고요.

 

※ 참고로 꿀조합이라 하더라도 자신이 못먹는 야채는 빼고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맛있고 즐겁게 먹는 것이 가장 큰 건강식이라는 것 잊지마세요.

 

 

<추가 꿀팁>
1. 양파와 피망 구워달라고 할 때 소금이랑 올리브유 살짝 쳐서 구워달라고 하면 야채에도 간이 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2. 서브웨이를 처음 접하신다면 에그마요에 플랫브래드+슈레드치즈 조합을 선택하시면 좋습니다.

3. 에그마요에는 페페로니를 추가하는 것이 꿀맛이지만, 베이컨을 추가해도 괜찮습니다.

4. 샌드위치를 주문할 때 빵을 파서 야채를 많이 넣어달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맥도날드 메뉴 추천 TOP 3 / 메뉴 가격

대부분의 도심지 가정에서 편하게 배달시켜 먹을 수 있는 맥도날드 메뉴 추천 TOP 3와 메뉴 가격을 확인하세요. ◎ 맥도날드 메뉴 추천 TOP 3 맥도날드는 신 메뉴가 잘 나오지 않기로 유명한 프랜

luckyseven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