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무과금 직업 추천 (사냥 순위)

리니지M이 여전히 양대 마켓 매출 1위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리니지의 인기는 정말 대단한데요. 리니지M 무과금 직업 추천 사냥 순위를 확인하세요. 

※ 현재 리니지M을 즐기는 유저들의 이야기를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리니지M 무과금 직업 추천 (사냥 순위)

리니지M은 MMORPG 게임입니다. RPG 게임에선 사냥이 굉장히 중요한 요소인데요. PVP를 주로 즐기려 해도 사냥은 필수적으로 해야 합니다. 특히 무과금 유저에게는 사냥 효율이 가장 중요하죠. 그럼 사냥 효율로 보는 리니지M 무과금 직업 추천을 확인하세요.

 

 

1위 광전사

광전사는 무엇보다 아데나로 배울 수 있는 스킬 구성이 좋습니다. 그래서 초반, 중반, 후반 사냥터 모두에서 높은 효율을 보여주는 직업인데요. 다른 직업으로는 힘든 사냥터도 광전사는 충분히 사냥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명중이 어느 정도 필요한 직업이다 보니 명중이 낮으면 사냥 속도가 빠르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반격 스킬 등으로 커버가 되는 느낌도 있습니다. 

 

또한 광전사는 사냥 유지력도 다른 직업들에 비해 좋은 편이며, 아데나 수급도 평균 정도는 됩니다.

 

 

2위 암흑기사

광전사만큼은 아니지만 사냥 효율에 있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암흑기사입니다. 사냥 유지력도 괜찮은 편이지만 사냥 속도와 아데나 수급은 광전사와 비슷하거나 그에 못 미친다는 평가입니다.

 

 

3위 총사 and 요정

초반 퀘스트를 진행함에 있어 어려운 부분도 있고, 근거리 직업에 비해 원거리가 고렙 사냥터에서 힘든데요. 하지만 근거리에 비해 빠른 사냥 속도와 높은 아데나 수급으로 인해 3위에 랭크된 직업들입니다. 단, 빠른 사냥 속도만큼 사냥 유지력은 낮은 편이니 참고하세요.

 

 

4위 신성검사

신성검사는 좋은 직업임에는 틀림이 없지만 무과금에서는 이야기가 다릅니다. 무과금으로 플레이를 한다면 광전사와 암흑기사보다 낮은 성능을 보여주는데요. 초반과 중반 사냥 효율에는 좋은 모습을 보이지는 못하지만 후반 사냥터에서는 효율성이 좋아집니다. 사냥 속도는 평균적이며, 아데나 수급은 최악입니다. 하지만 사냥 유지력에서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5. 투사

투사는 아데나 수급과 사냥 속도에서 최고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냥 효율이 그리 좋지 못하며 사냥 유지력 또한 낮은 편에 속합니다.

 

 

6위 다크엘프

사냥 효율, 사냥 속도는 그럭저럭 괜찮은 모습을 보이나 유지력이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사냥 효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무과금으론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 외

군주, 기사, 법사가 남아있는데요. 이 직업들은 초반부터 무과금으론 굉장히 힘듭니다. 무과금으론 안 하는 것이 좋은 직업이지만, 법사의 경우 과금을 했을 때 고렙 사냥터에서 가장 좋은 효율을 보여줍니다. 사냥도 빠르고 유지력도 좋고 아데나도 가장 잘 버리는 직업이죠.

 

 

리니지M은 무과금으로 즐기기 어려운 게임이라는 인식이 강한데 눈을 낮춘다면 무과금으로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하다 보면 어느새 과금을 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죠. 그것이 바로 리니지M이 양대 마켓 매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이유가 아닐까요? 그럼 리니지M 무과금 직업 추천 확인하시고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랍니다.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확인 방법

대한민국 코스피 시가총액의 30%에 육박하는 세계적인 기업 삼성전자에 대한 국민의 관심은 대단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삼성전자 주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 배당금을 받고 있죠. 그럼

luckyseven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