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쉽게 견적내기

신차 견적 서비스, 중고차 구매, 오토리스, 장기렌트 자동차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다나와 자동차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나와 자동차

다나와 자동차 사이트가 보다 깔끔하고 쉽게 볼 수 있게 견적 페이지를 개편하였습니다. 그로 인해 더 쉽게 내가 사고 싶은 차의 가격을 볼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이 선호하는 옵션과 인기 자동차를 한눈에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외에 자동에 관한 다양한 정보들도 제공하고 있으니 자동차를 구매하려 하시는 분은 다나와 자동차를 이용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1. 신차 구매 견적 문의 서비스

내가 사고 싶은 신차 견적을 문의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문의하려고 하는 차량의 세부 모델과 옵션을 선택할 수 있고, 각종 포인트 사용 및 세금 그리고 할부와 구매할 카드까지 선택해서 견적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다나와 자동차 사이트에 들어가면 클릭 몇 번으로 쉽게 내가 사고 싶은 자동차의 견적을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2. 렌트/리스

내가 렌트/리스할 자동차를 다양한 업체들의 견적 비교를 제공해줍니다. 클릭 한 번으로 렌트와 리스를 선택 후 이용기간 보증금/선납금, 세부모델만 선택을 하면 국내의 다양한 리스/렌트 업체들의 견적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현명한 소비를 도와주는 좋은 서비스입니다.

3. 자동차 소식

자동차에 대한 소식을 제공합니다. 각종 자동차 사전계약 정보와 출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4. 중고차 사고팔기

자신의 중고차를 다나와 자동차가 보증하는 딜러를 통해 판매도 가능하며, 다양한 중고차를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평균 시세, 견적 가격을 확인 가능합니다.

5. 커뮤니티 제공

시승기/칼럼, 동영상 게시판, 사진, 자유게시판 등 커뮤니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다른 사람들과 자동차에 대한 정보를 교류하시면 됩니다.

6. 자동차 판매실적

국내외 자동차의 판매실적을 보기 좋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월별 판매량, 기간별 판매량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매월 판매실적 랭킹에 대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7. 자동차 보험 비교

운전자 정보 확인과 차량정보만 입력하면 자동차보 힘 비교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나와 자동차는 현명한 자동차 구매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 중입니다.

다나와 자동차 사용법

최근 개편된 인터페이스로 인해 너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클릭 몇 번으로 신차 견적을 낼 수 있으며, 중고차 판매도 쉽게 문의 가능합니다. 또한 매월 자동차 판매조건을 확인할 수도 있고, 렌트나 리스는 클릭 4번이면 가격 비교가 가능합니다. 더욱 쉽고 편리하게 현명한 자동차 구매를 다나와 자동차를 통해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