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네스텐 연고 가격, 바르는 법, 효과 정리

카네스텐 연고는 사용을 해보지 않고, 관심도 없는 사람은 이름을 알 정도로 유명한 연고입니다. TV 광고를 오랫동안 했기도 하고 현재도 거인이 나와서 "가려워!" 라면서 나무로 발을 벅벅 긁는 재밌는 광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 카네스텐 연고 가격, 바르는 법, 효과 정리를 확인하세요.

 

 

1. 카네스텐 연고 효과

TV 광고에서는 가렵고 냄새나는 무좀에 사용하는 광범위 항진균제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광범이 항진균제이기 때문에 무좀 말고도 우리 몸의 피부사상균, 칸디다균, 효모, 기타 진균 등으로 가려운 부위가 있으면 사용을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본인이 진단을 내리고 사용을 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각종 균들은 검사를 통해 확인을 하기 전까지 정확한 병명을 알 수 없으니까요.

카네스텐 연고 (크림)

원료약품 및 그 분량
- 유효성분 : 클로트리마졸(EP) 10mg
- 첨가제(보존제) : 벤질알코올 20mg
- 기타 첨가제 : 세토스테아릴알코올, 세틸팔미테이트, 소르비탄스테아레이트, 옥틸도데카놀, 정제수, 폴리소르베이트60

성상
- 흰색의 부드러운 크림

효능, 효과
- 백선, 어루러기, 피부칸디다증, 칸디다성 외음염 및 칸디다성 귀두염, 홍색음선, 진균류에 중복감염됨 피부질환
(질염, 귀두염, 무좀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카네스탠 설명서>

 

 

위에서 확인할 수 있듯 무좀 포함 다양한 질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과가 뛰어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니 사용법에 따라 규치적으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2. 카네스텐 연고 바르는 법

모든 치료가 그렇겠지만 규칙적으로 사용량과 사용법을 확실히 지키면서 바르는 것이 완전하고 완벽한 치료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특히 진균 같은 경우에는 증상이 사라져도 박멸을 위해 계속 바르는 것이 권장되고 있습니다. 그럼 제조사에서 권장하고 있는 바르는 법을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1일 1~3회 환부에 얇게 바른 뒤 문질러줍니다.
치료기간은 질환의 정도와 위치에 따라 다르니 아래를 확인하세요.

피부진균병 : 3~4주
어루러기 : 1~3주
홍색음선 : 2~4주
칸디다성 외음염 및 칸디다성 귀두염 : 1~2주

완전한 치료를 위해 충분한 기간 동안 규칙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진균학적으로 완치되지 않은 경우(검사 시 균이 남아 있는 경우)에는 모든 증상이 사라진 뒤에도 2주간 연고를 계속 발라줍니다.

 

 

바르는 방법은 특별한 것이 없지만 균의 박멸을 위해서는 최대한 규칙적, 지속적으로 발라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증상이 사라졌다 하더라도 본인의 판단하에 연고 바르는 것을 중단해서는 안됩니다.

 

 

3. 카네스텐 연고 가격

카네스텐 연고는 병원에서 처방전을 받아 구입을 하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인 임의적으로 질환을 판단해서 연고를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보다 병원에서 정확한 진단을 받고 치료를 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처방전으로 구매 : 2,000원 ~ 3,000원
일반 약국에서 바로 구매 : 평균 1만 원

 

 

4. 카네스텐 연고 부작용

임상시험 결과 카네스텐 연고로 인한 부작용은 아래와 같으니 확인하시고 이상 반응이 있다면 전문의와 상의하시길 바랍니다.

면역계 장애 : 실신, 저혈압, 호흡곤란, 두드러기 등의 알레르기 반응
피부 및 피하조직 : 수포, 불편감 or 통증, 홍반, 자극, 박피, 박리, 가려움증, 발진, 따끔거림, 작열감, 피부 건조감, 발적, 피부염, 구진, 찔린 상처

그 외에 2세 이하의 영아에게는 사용하지 않으며, 외용으로만 사용하여야 합니다.

 

 

방구냄새 독한 이유와 건강 적신호

방구는 왜 끼는 것이며, 왜 냄새가 나며, 왜 참으면 안 되는 것일까요? 굳이 내가 살아가는 데 있어 방구는 필요 없는 것 같은데 왜 방구는 나와 함께 한 평생을 살아갈까요? 그럼 방구냄새 독한 �

luckyseven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