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저가 남자 옷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18

남자 옷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28를 확인하세요. 순서는 순위가 아닌 나열입니다.

 

1. 에잇세컨즈 (8IGHT SECONDS)

삼성물산에서 선보이는 SPA 브랜드입니다. 국내 SPA 브랜드 중에선 가장 트랜디한 디자인의 의류를 선보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SPA 브랜드 : 의류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한 기업이 모두 맡아서 하는 브랜드를 뜻함. SPA 브랜드 내에서도 프리미엄 라인이 따로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퀄리티는 케이스 바이 케이스.

 

2. 탑텐 (TOPTEN10)

신성통상의 SPA 브랜드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노말하고 베이직한 의류를 판매합니다.

 

3. 스파오 (SPAO)

이랜드 그룹에서 출시한 SPA 브랜드입니다. 전 세계적인 SPA 브랜드 유니클로를 겨냥해서 탄생된 브랜드로 다양한 콜라보 의류가 인기입니다.

 

4. 자라 (ZARA)

전 세계적인 거대 의류 기업 인디텍스의 SPA 브랜드입니다. SPA 브랜드치곤 가격대가 높지만, 다품종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5. 유니클로 (UNIQLO)

일본 불매 운동으로 인해 오프라인 매장을 철수하고 있고 있지만, 실제론 아직까지도 국내에서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SPA 브랜드입니다. 노말한 디자인의 의류를 판매합니다.

 

6. 데이즈 (DAIZ)

생소할지 모르겠지만 국내 SPA 브랜드 중에서 가장 높은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마트와 온라인에서 주로 판매되며 이너웨어가 인기입니다.

 

7. 에이치앤엠 (H&M)

자라와 마찬가지로 전 세계적인 SPA 브랜드입니다. 자라보단 노말한 디자인의 의류가 주를 이룹니다.

 

8. 갭 (GAP)

미국의 SPA 브랜드입니다. 미국에선 학생들이 입는 저렴한 의류로 알려져 있지만 국내에 들어오면서 프리미엄이 붙었는지 저렴하지 않은 단점이 있습니다. 노말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의류가 주를 이룹니다.

 

9. 지오다노 (GIORDANO)

국내에 들어온지 가장 오래된 SPA 브랜드입니다. 국산으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겠지만 홍콩 기업입니다. 깔끔하고 노말한 디자인의 의류를 판매합니다.

 

10. 베이직하우스 (BASIC HOUSE)

국내 최초의 SPA 브랜드로 기본 중의 기본 아이템을 판매하였다가 최근엔 대놓고 기본 아이템에 주력한다고 공식 발표를 하였습니다. 면티 등의 기본 아이템의 품질이 좋습니다.

 

11. 지유 (GU)

국내에서 당당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했다가 일본 불매운동을 맞고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속으로 들어가버린 브랜드입니다. 유니클로 동생 정도로 보면 됩니다. 유니클로보다 더 노말하고 기본 아이템을 주로 판매하며, 잠옷과 양말 등이 인기 있습니다.

 

12. 무신사 스탠다드 (MUSINSA SATNDARD)

최근 떠오르는 기본 아이템 브랜드입니다. 온라인 의류 쇼핑몰 무신사에서 런칭한 브랜드로 기본 아이템의 퀄리티가 좋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SPA 브랜드처럼 직접 생산하는 방식이 아닌 유통과정을 최소화하고 제조회사와 직접 거래를 하는 브랜드입니다. 즉, 직접 생산을 하지 않습니다.

 

13. 폴햄 (POLHAM)

한때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누렸지만 지금은 가성비 좋은 기본 아이템에 충실하는 브랜드입니다.

 

14. COS

에이치앤엠 (H&M)의 상위 브랜드입니다. 오래 두고 입을 수 있는 슬로건으로 판매되는 브랜드인 만큼 의류 퀄리티가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15. 마인드브릿지 (MIND BRIDGE)

합리적인 가격에 신사적인 기본 아이템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가성비가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16. 빈폴 (BEANPOLE)

삼성물산의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깔끔하면서 세련된 느낌의 의류가 주를 이룹니다. 

 

17. 헤지스 (HAZZYS)

빈폴과 비슷한 느낌의 LG패션의 브랜드입니다. 역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의류가 주를 이룹니다.

 

18. 운동

옷의 완성은 핏입니다. 아무리 예쁘고 질 좋은 옷을 입는다 해도 핏이 따라주지 않으면 시장에서 사는 5,000원짜리 옷이 됩니다. 마지막 브랜드는 운동으로 멋지고 예쁜 몸을 가꾸는 것입니다. 

 

특히 남자 옷의 디자인은 거기서 거기입니다. 핏이 좋고 색상만 잘 선택한다면 저렴한 SPA 브랜드를 입어도 고가의 명품 의류를 두른 것처럼 보입니다. 

댓글